“귀염뽀짝해서 먹기 아까워요” 한입하기 망설여지는 카페들

여행을 가기 쉽지 않은 이 시국에 시원하고 귀여운 카페로 바람 쐴 겸 나가는 경우들이 많아지고 있다. 요즘 유행하는 카페 투어는 다양한 감성과 분위기의 카페들로 나가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기분 전환을 위해 많은 젊은 층이 찾고 있는 짧은 여행같은 모습이다.

모아새

망원동에 신기하고 귀여울 뿐만 아니라 맛있는 사탕을 파는 곳이 있다고 한다. 이 곳은 바로 수제 사탕 집으로 유명한 모아새이다. 매장 내부는 망원동의 많은 샵들처럼 아담하고 귀여운 모습이다. 유럽 빈티지 스타일의 소품들이 있는 샵 안에는 수제로 만든 귀엽고 맛있는 사탕들이 잔뜩있는 곳으로 사랑받는 곳이다.

테누 커피

마포구에 있는 테누 커피는 조용하게 힐링 해볼까 싶을 때 가보기 좋은 카페이다.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 향기는 지친 사람들이 가서 쉬다 오기 좋은 곳이다. 이 곳의 특색 메뉴, 딸기 모찌는 모찌 위에 직접 앙금과 딸기를 올려 집어 먹을 수 있는 재미까지 있는 디저트로 즐기기 좋다.

앙뿌

앙뿌는 가로수길에 있는 특색있는 카페이다. 넓은 내부 공간과 적은 테이블 수, 조용한 분위기 뿐만 아니라 수 많은 디저트 종류들로 사랑받고있다. 평범한 카페에서는 보기 힘든 디저트들과 뛰어난 맛이 조화로워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카페 중 한 곳이다.

연남살롱

마포구에 작고 빈티지 느낌의 카페를 말할 때 빠지지 않고 빙수와 떡 구이 맛집으로 떠오르는 연남 살롱. 이 곳의 분위기는 아주 조용하고 꽤 많은 메뉴가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이 곳에서 가장 유명한 빙수는 부드러운 얼음과 특색있는 맛으로 사랑받는다.

솜타래

솜타래는 노원구에 있는 솜사탕 커피가 유명한 곳이다. 디저트로 유명한 대왕 솜타래. 금방 녹아 부드럽고 달콤하며 생긴 것도 신기해서 사랑받고 있다. 많은 브리또 메뉴들과 솜사탕 라떼들이 유명한 솜타래는 조용한 분위기와 심플한 디자인도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이다.

꽈페

독특한 꽈배기 카페, 꽈페. 이 곳은 마포구에 있는 특색있는 카페 중 하나이다. 트랜디한 카페 겉 모습과 로고로 눈에 띄는 꽈배기 집이다. 내부에는 많은 종류의 꽈배기와 커피들이 있어 테이크 아웃 해서 가기에도 좋은 곳이다. 근처에 들릴 일이 있다면 한 번쯤 가보기 좋은 곳이다.

커피 호스피탈

이 곳은 소아과 있던 자리에 생긴 카페로 정말 특이하게 병원 컨셉으로 꾸며져 있다. 앉을 자리도 많고 다양한 메뉴, 늦은 영업까지 사람들이 찾는 곳인 이유가 있다. 병원 컨셉인 만큼 약 봉지 모양의 젤리와 주사기, 야외석, 디저트 등 많은 메리트가 있는 곳이니 아이들과도 가보기 좋은 카페이다.

모멘트 커피

모멘트 커피는 마포 구석에 작게 위치한 카페다. 카페 테이블은 조금 밖에 없지만 오밀조밀 앉을 수 있고 조용한 분위기가 좋은 곳이다. 외관은 그저 그렇지만 내부는 수 많은 소품들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 컨셉이 또렷이 보인다. 수 많은 디저트들에 박힌 카페만의 시그니처 로고가 특이한 곳으로 유명하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