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아닙니다. 초절정 귀여운 생명체와 놀 수 있는 곳이 서울 근교에?

최근에 계속 지속 되고 있는 코로나 19 대유행. 2개월에 걸쳐 상향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이어지면서 피로감이 누적된 가운데 설 연휴 및 주말을 맞아 서울 근교로 연인 및 가족 단위의 소규모 나들이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안전한 휴양지로 주목받는 강원도

실제로 강원도 지역 쪽은 비교적 인구 밀도와 청정의 자연이 어우러져 있어 나들이객들이 주목도가 높은 지역이기도 하다. 특히 강원도 홍천 일대에 위치한 알파카 월드는 여러 방송에서 청정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서울 근교에 갈만한 곳으로 소개되면서 안전한 휴양지로 주목받는 곳이 있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알파카 월드

그곳은 알파카 월드. 약 11만평의 부지로 조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숲속 동물원이다. 넓은 공간에 여러 동물들이 배치돼 있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거리 두기가 용이하다. 또한 강원도의 쾌적한 자연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모두 좋아할 만 한 곳이기도 하다.

안전한 시설이 갖춰진 곳

거기다가 이 곳은 비대면 체온 측정 등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서울과도 1시간 정도의 거리이기 때문에 장거리 이동이 부담스러운 가족 나들이객에게 주말이나 짧게 왔다 갈 수 있는 평일에도 갈만한 곳으로 매력적인 곳이다.

알파카와 직접적인 교감을 나눌 수 있는 동물원

알파카 월드에서는 알파카와 교감을 나눌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알파카는 모습 자체가 맑고 깊은 눈망울과 순한 성격으로 아이들은 물론 청년층에게도 인기가 많다. 이 곳의 알파카들은 본래 고향인 남미 안데스산맥의 환경을 조성한 알파카 월드의 ‘안데스 생태 방목장’에서 생활하고 있다.

다양한 볼거리와 이색 체험

알파카 월드에서는 알파카와 함께 맑은 강원도 자연과 더불어 산책하는 힐링 산책 프로그램을 통해 동물들과의 교감을 할 수 있다. 알파카를 비롯해 알파카 월드 내부에 모든 동물들은 정기적인 미용 등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어 직접 만져보고 먹이를 주는 이색 체험도 즐길 수 있다.

잘 갖춰져 있는 편의 시설

가족 친화적 테마파크로 알려진 알파카 월드는 청결한 수유실을 구비하고 유모차 또한 무료로 대여해주는 등 가족 단위 방무객을 위한 편의시설도 잘 갖추고 있다.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캠핑지도 마련돼 있다. 돔 형태의 부스로 구성되어 있어 개별 난방 시스템도 갖춰져있다.

조금 멀다면 1박으로도 즐기러 가도 괜찮을 만큼 좋은 시설과 많은 볼거리가 가득하다. 가까운 거리라면 퇴근하고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같이 가도 많이 힘들지 않기 때문에 다들 한 번쯤 가보면 좋은 경험과 추억으로 남을만한 곳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