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책보고, 저녁은 별보고’ 코시국 언택트 풀코스가 여기있습니다.

정신 없이 바쁜 일상들 안에서 열정적으로 하고 싶은 일을 해내는 것 만큼 잘 쉬는 것도 중요하다. 오늘은 서울 도심 속 숨겨둔 힐링 플레이스를 소개하려고 한다. 코시국과 일상에 모두 지쳐있는 사람이라면 오늘 이 글에 집중해보자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는 자연 속에서 오롯이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섬세한 큐레이션 서비스로 완성된 곳이다. 도심 속에서도 충분히 힐링을 느낄 수있는 이 곳은 아차산에 위치해 아름다운 마운틴뷰는 물론 프라이빗함까지 보여주는 곳이다.

스위트룸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의 스위트룸은 휴식에 최적화된 객실로 편안한 킹사이즈 베드와 소파, 해먹까지 설치되어 있다. 발코니에서 여유로운 시간도 보낼 수 있고 블르투스 스피커, 워크스테이션도 마련되어 있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다.

다양한 서비스

이 곳의 어메니티는 다양한 용실 용품과 빗, 목욕가운 등 꼼꼼하게 구비되어 있다. 조식은 아침에 사이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이용해볼 수 있고 브래드와 샐러드, 시리얼, 요거트 등이 제공되며 오픈 키친에서 계란 요리도 셀프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내 시설

호텔 내에는 멀티룸과 코인 세탁실, 미팅룸 등도 준비돼있다. 즐거운 휴식부터 편의, 비즈니스까지 모두 책임 질 수 있는 내부 시설이 갖춰져 있고 투숙객은 이 곳의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다. 리무진 차량도 운영해 셔틀을 탑승할 수 있고 야외 정원도 있어 산책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다.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이용 팁

이 곳은 디럭스, 스위트, 트레디셔널 스위트 3가지 객실 타입을 제공하고 있고 모든 객실에서 아름다운 마운틴뷰를 감상할 수 있다. 부모님과 함께라면 온돌 객실인 트레디셔널 스위트를 추천한다. 또한 전 객실 미니바가 무료로 제공되니 편하게 즐겨보자.

편안한 이동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2호선 강변역과 5호선 광나루역에서 이용할 수 잇다. 호텔 내에 리무진 셔틀 버스도 운영해 편하게 이동이 가능하고 자차 이용 시 그랜드 워커힐 서울 발렛을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볼거리

이 곳에는 다양한 가볼 곳이 있다. 먼저 더글라스 라이브러리는 독서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매달 직접 큐레이션 한 서적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라운지에서는 투숙객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코로나 중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현재는 테이크 아웃이 가능하다.

색다른 이용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에는 캠프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있다. 포레스트 빌리지 패키지는 대형 카바나 텐트와 인디언 티피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선착순으로 프라이빗 영화관도 이용할 수 있어 더 색다른 재미를 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