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뻐서 우효광 무릎녀로 의심까지 받았다는 이 배우

최근 중국과 한국을 아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일이 있었다. 한국에서는 각 예능과 다양한 광고 활동, 다정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중국에서는 그 나라의 배우로 크게는 아니지만 조금씩 활동을 해오던 배우. 바로 우효광에 관한 일이였다.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

그는 배우 추자현의 남편으로 우리 나라의 부부 예능에 나와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사실 이 전부터 인기가 많던 중국 배우는 아니였다. 중국 영화에서도 크게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고 주연도 한 번 못해본 조연이였지만 중국에서 이름을 알린 추자현과 결혼하며 그도 동시에 대중에게 알려졌다.

이 전에도 있었던 우효광의 불륜설

우효광은 이 전에도 2017년 혼인 신고를 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크게 화제가 된 적이 있었다. 그는 심야에 여성과 손을 잡고 걸어가는 사진이 공개되어 불륜설이 터졌다. 하지만 해당 여성이 12년지기 친구인 대학 동창이며 친분의 의미로 손을 잡은 것이라고 해명하며 사건은 조용히 마무리 됐다.

곱지 않은 대중들의 시선

하지만 대중의 시선은 곱지 않았고 많은 비난을 들어야 했다. 본인이 해명해서 넘어간 후 또 불륜설이 터진 것이 이번 일이다. 한 동영상에서 그는 늦은 술자리 후 차에 타려는 순간 함께 타는 여성을 자신의 다리 위에 앉히고 차를 출발하는 모습이였다.

두 번째 우효광의 불륜설

그 위에 앉은 여성 또한 편하게 앉아 핸드폰을 하며 그대로 차는 출발했다. 이걸 본 중국 네티즌들은 우효광을 향해 비난을 쏟아냈으며 이로인해 한국에서까지 큰 비난을 받았다. 그 무릎 위에 앉은 불륜녀라고 짐작할 수 있는 여자는 도대체 누구인지에 대해 찾고 다니던 중 한 중국 배우 심요가 지목됬다.

배우 ‘심요’의 우효광 무릎녀 해명

하지만 그녀는 자신의 sns에 진정해달라고 말하며 그 이웃집 동생이라고 해명한 사람은 내가 아니라고 말했다. 그녀는 그와 동시에 팬들을 안심시키고자 옆모습과 정면 사진을 올렸다.

또 “이게 화인지 복인지 나처럼 인지도 높지 않은 연예인이 어떤 사람과 얼굴이 비슷해 대중들이 한 번 더 찾아보는 기회를 드렸다”며 “사진을 보고 믿고 맡길 수 있는 배역이 있으면 연락달라”고 적었다.

친한 지인을 무릎에 앉혔다는 해명

이렇게 심요는 아니라고 말하며 확실하게 결론지어졌다. 우효광은 동영상이 올라온 후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이며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분이라고 말했다. 그는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우효광의 사과와 대중의 반응

우효광은 또 자신의 개인 sns에 아무리 친한 친구, 친한 사이였다고 해도 주의를 기울여야 했다고 말하며 나를 사랑하고 감싸주는 아내 추자현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고 사과했다. 하지만 여전히 네티즌들의 반응은 중국과 한국 모두 좋지 않다. 두 번은 실수가 아니라는 사람들의 생각 때문인지 여전히 싸늘하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