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아닙니다’두 눈을 의심하게 되는 기이한 아파트

수 많은 사람들이 해외 여행을 꿈꾸고 찾는 만큼 사람이 더 많이 몰리는 곳은 이유가 있기 마련이다. 오늘은 외국인이 많이 찾는 세계 5대 관광지에 대해서 말하려고 한다. 그 곳들은 왜 그만큼 인기가 많고 메리트가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자.

1위 홍콩

수 많은 사람들이 찾는 도시 홍콩. 압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인 만큼 문화 관광이 잘 되어있다. 대표적인 홍콩의 관광지로는 항구의 풍경을 구경하면서 함께 쇼핑도 즐길 수 있는 빅토리아 하버가 있다. 빅토리 항 자체가 최고의 관광지이기 때문에 꼭 가봐야 할 곳으로 꼽힌다.

2위 런던

영국의 수도로, 해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오래된 관광 명소이다.  또한 세계적인 글로벌 도시로 다양한 매체와 교통 등 거의 모든 부분에 있어 뉴욕, 도쿄와 함께 세계 최고 역할을 하는 곳이다. 다양한 분야의 관광을 모두 만족하게 하는 세계적인 허브 공항이라고 평가 될 만큼 관광지로서도 좋은 여행지이다.

3위 싱가포르

수도와 국가의 이름이 같은 싱가포르. 금융에 강한 나라로 도심의 채운 고층 건물과 화려한 도시가 볼거리로서의 가치가 뛰어나다. 또한 다양한 민족이 살고 있는 나라인 만큼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중국, 인도 등의 영향을 받아 섞인 독특한 음식 문화를 가지고 있다.


싱가폴은 아파트의 도시라고 불릴 만큼 굉장한 모습의 아파트가 많다. 위의 사진처럼 아파트 여러개가 이어져 있는 아파트는 물론, 꼭대기에 수영장, 헬기 착륙장 등 다양한 시설로 사용되는 곳도 있으며 여러 아파트가 블록처럼 쌓여있는 경우도 흔하다.

4위 방콕

태국의 수도로 세계적인 휴양지로도 유명하다. 우선 물가가 아주 저렴해 국내 관광객들도 휴가 때 많이 찾는 곳으로 먹거리가 가득한 시장이 많은 것이 대표적이다. 세계적인 휴양지 답게 수 많은 각 국의 여행객들이 있어서 사람 구경만 해도 시간이 금방 가는 곳이다.

5위 파리

프랑스의 수도인 파리. 유럽 배낭여행을 말하면 대표적으로 말하는 곳이다.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에펠탑은 가보지 않은 사람조차 머릿속으로 그려볼 수 있을 정도로 많이 보이는 건축물이기도 하다. 수 많은 예술적인 건축물 파리 개선문,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등이 있어 볼거리가 뛰어난 곳이다.

각 국 여행객들이 찾는 나라들

많은 여행지 중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은 이유가 있다. 위에 소개한 곳들 모두 나라와 지역만의 관광지로서의 요소들이 다양하게 존재하기 때문에 찾게 되지 않을까 싶다. 위 중에서 본인이 가고싶다 생각하고 있던 여행지가 있다면 코로나 19가 안정된 후 한 번 떠나보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