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아니고 남궁민입니다..대체 이렇게까지 근육 키우는 이유 알고보니

요즘같이 안 좋은 시국에는 쉽게 밖에서 운동하기가 어려울 수 밖에 없다. 그래서 홈트나 1대1 트레이닝 등 사람과 마주치지 않는 운동을 더 많이 찾게 된다. 하지만 단체든 개인이든 적절한 운동은 지금처럼 밖에 쉽게 못 나가는 때에 집에서라도 혼자 꾸준히 해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확 변한 모습의 남궁민

최근 몰라볼만큼 확 변해 모두 놀라게 한 근황을 보여 화제가 된 연예인이 있다. 그 연예인은 남궁민이였다. 그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남궁민은 광고 촬영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새 드라마에서의 새로운 모습

최근 새 드라마에서 국정원 현장 요원 역할을 맡으며 77kg까지 증량해서 완전히 달라진 몸과 수트 핏을 보여줬다. 지난 드라마에서 수트를 입었을 때와는 확실히 다른 모습이였다. 근황을 올린 같은 날 남궁민은 운동 끝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벌크업 된 자신의 모습을 올리기도 했다.

탄탄한 몸매로 알린 근황

사진 속 남궁민은 전과 달라진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드러냈다. 흡사 벌크업 하면 떠오르는 우리나라의 배우 마동석. 마치 마동석을 연상케 하는 우람한 팔뚝을 뽐내며 운동으로 가꾼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많은 네티즌들이 대단하다며 감탄하는 반응을 보여줬다.

드라마 안에서의 역할에 집중하는 남궁민

이번에 출연하는 드라마에서 그는 국정원 최고 현장요원 한지혁 역을 맡았다. 이 작품을 위해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벌크업한 모습을 보여줬다. 신작은 올해 하반기에 방송 예정이라고 하며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았다.

건강을 위한 운동

무언가 목표가 있어서 할 수 도 있겠지만 어쨌든 건강을 위해서는 마스크를 쓰고 답답하더라도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다. 이런저런 핑계로 안 하다가 갑자기 건강을 챙긴다고 쉽게 좋아지진 않는다. 조금씩이라도 자신을 위해 운동을 시작해보는 것이 좋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