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영화 출연한다는 새로이의 놀라운 재산규모

최근 마블 영화에 출연한다는 소문이 쏟아지며 많은 관심을 받는 배우가 있다. 캡틴 마블2의 출연제안을 받았다고 하는데 소속사 측에서는 ‘노코멘트’로 일관하고 있다. 마블에서는 비밀 유지를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한다.

키 186에 하얀 피부, 듬직한 체격까지, 거기에 유머러스한 캐릭터를 가진 박서준의 현재 재산을 알아보도록 하자.

서울 예술대학교 연기과 출신인 그는 2011년 I Remember의 뮤직비디오로 데뷔했다. 원래부터 연예인이 되고 싶었던 것은 아니라고 한다. 야구선수 지망생이었던 그는 아버지의 반대로 꿈을 접었고, 우연히 중학생 시절 올라간 무대에서 희열을 느끼고 연예인이 돼야겠다고 다짐했다고 한다.

다른 배우와는 다르게 박서준은 군대를 일찍 다녀왔다. 주변 친구들을 보며 자신이 재능이 없다고 생각하며 자책하다가 일단 군대부터 다녀오자는 마음으로 생각정리차 갔다고 한다. 

이런 박서준은 자신의 걱정과는 달리 데뷔 이후 쭉 승승장구해서 최근 방영했던 이태원 클라쓰에서 포텐을 터트리게 되는데 이 드라마로 인해 대한민국에서는 그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가 되었다. 그런 그는 과연 얼만큼의 부를 쌓았을까?

2015년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그 당시 박서준의 드라마 회당 출연료가 3000만원선이었다고 한다. 물론 계속 더 올랐겠지만 이를 기준으로 잡고 단순계산시 총 6개의 드라마 104편에 출연한 것으로 미뤄봤을 때 최소 30억 이상이다.

스타는 소속사와 7대3 분배하는게 일반적이라는 점으로 봤을 때 드라마 출연료만 20억 이상에 이른다. 그러나 여기서 끝이 아니다. 박서준은 큰 키와 훤칠한 외모, 논란없는 사생활로 인해 CF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이런 그가 출연한 CF는 무려 63편이나 된다. 2015년 당시 CF출연료는 5억, 2018년 최고의 모델로 선정되었을 당시는 출연당 8억 가량을 받았다고 알려져 있으니 CF촬영만으로도 최소 300억 이상의 수입을 올린 것으로 추청된다.

이런 그의 재력을 단번에 알 수 있는 사건이 있다. 2018년 청담동의 ‘상지리트빌카일룸 2차’의 85평형 호실을 대출없이 전액 현금으로 58억 5천에 매입했다고 알려졌다. 대부분 연예인들이 대출을 끼고 매입하는것과 다른 행보였다.

명예와 부를 쌓았지만 그에 비해 검소한 생활을 하는 것으로 알려진 박서준의 차는 랜드로버의 보그다. 간혹 차 사진을 올리기는 하지만 그 이외 자세히 알려진 것은 없다. 그는 여전히 여러 드라마와 영화 출연 검토를 하고 있으며 내놓는 작품마다 대박을 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톱배우로써 이름을 날리고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