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기만 5대’ 있다는 전현무 10년치 출연료 전부 합치니 뜨억

전현무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뭘까? 굉장히 웃기고 허당인 캐릭터다. 반면, 가끔 보여주는 지적인 모습은 굉장히 반전으로 느껴진다. 실제로 연세대학교를 나왔을 정도로 공부를 잘했다. 방송국에서 나와서 프리로 활동한지 어언 10년, 과연 전현무는 돈을 얼마나 쓸어담았을까?


전현무는 2012년 프리 선언 이후 아직까지 각종 프로그램 고정을 꿰차면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나혼자 산다, 케이팝스타, 히든싱어 등등 이름만 대면 알만한 프로그램의 대표 MC를 맡기도 했으며 현재까지 무려 80개가 넘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이미 연예계의 출연료가 대략적으로 공개되어 있는 상태라 전현무의 출연료는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었다. 대략 회당 700~800만원 사이다. 대부분 예능이 주 1회 촬영하기 때문에, 프로그램 1개만 해도 월 3000만원 가까운 수입을 올리는 셈이다.


최근 한 방송에서는 본인이 물욕이 너무 많은 편이라며 각 부위별로 마사지기가 따로 있고 총 5개라고 한다. 심지어 사용하지도 않는다고 한다. 마사지기의 가격은 대부분 고가인 것을 봤을 때 전현무의 재력을 유추해볼 수 있다.


최근 ‘연예뒤통령 이진호’ 채널에서 추정한 전현무의 10년 출연료는 399억 6660만원이라고 말하며 대중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람들은 “그정도 벌고 벤틀리 타면 짠돌이 아니야?”라며 재미있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실제 이 수치는 ‘출연료’만을 계산한 수치로, 광고 수입이나 각종 행사 수입은 포함되지 않은 금액이라고 한다. 탑 연예인들의 광고 출연료가 5억 전후인 것으로 봤을 때, 부가수입도 꽤나 클 것으로 예상된다.


전현무는 최근 이혜성과 열애를 하면서 사랑꾼 면모를 뽐내고 있다. 각종 뉴스에서 ‘전현무가 이혜성에게 카드를 줬다’라며 보도하고, 이혜성을 위해 자동차 색을 바꿀 정도로 잘해준다고 한다.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해 서로를 언급하기도 한다.

우리에게 상당히 친숙한 만큼, 전현무의 재력은 놀랍게 느껴진다. 그러나 그도 그만큼의 고충이 있을거다. 10년 넘는 시간동안 롱런한 연예인은 찾아보기 어렵다. 그만큼 전현무가 열심히 달려왔다는 증거이기도 하다. 앞으로의 활동도 응원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