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찬이 물 위로 배달된다” 컨셉 극찬받은 국내 오션뷰 풀빌라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오늘은 색다르고 아름다운 전망이 예술인 한 호텔을 추천하려고 한다. 호캉스는 역시 전망과 어떤 컨셉이나 좋은 시설 등 메리트가 있어야 끌리게 된다. 확실한 컨셉으로 사랑받는 여수의 한 호텔, 지금 소개하겠다.

많은 이들의 호캉스 로망

점점 시원해지고 있는 이런 날씨에는 따뜻한 온수 풀장에 담그고 한가로이 조식을 먹을 수 있는 호텔 어떨까. 눈 앞에 아름다운 전망과 여유로운 조식, 많은 이들이 꿈꾸고 상상했던 호캉스 여행의 로망일 수 있다.이런 조용하고 평화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호텔 어딜까?

여수 풀빌라, 슈가브리움

온수 풀장에서 조식을 먹는 것은 거의 발리나 푸켓 등 주로 해외에서 경험할 수 있는 ‘플로팅 조식’이다. 여수의 풀빌라 ‘슈가브리움’에서도 이런 플로팅 조식을 즐길 수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조식 사진이 올라오면서 크게 화제가 됐다.

플로팅 조식

공개된 사진에는 드넓은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프라이빗 수영장에서 물 위에 둥둥 뜬 조식을 즐기는 이들의 모습이 담겼다. 하얀 플로팅 트레이에 가득 올려진 조식은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먹음직스러운 모습이다. 밥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과일, 부드러운 빵, 신선한 샐러드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다.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뷰

플로팅 조식을 시키면 트레이와 귀여운 피크닉 바스켓을 배달해주는데 직접 먹기 좋게 세팅해 물에 띄워서 즐길 수 있다. 이를 맛 본 이들의 후기에 의하면 시원하게 탁 트인 여수 바다를 바라보며 따뜻한 물 위에서 둥둥 떠있는 조식을 맛보며 인생 최고의 낭만을 즐길 수 있다.

힐링 여행 여수

특히 수영장과 바다 경계가 모호한 뷰로 조식을 먹는 내내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올겨울, 춥다고 집에만 틀어박혀 있지말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여수 슈가브리움으로 힐링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여수의 낭만적인 바다가 보이는 풀장에서 따뜻하게 온수욕을 하면서 플로팅 조식을 즐기면 해외여행과 다를 바 없는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줄 것 같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