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따러가자” 어린왕자 동화 실사판이 한국에 있습니다

외국에 디즈니 랜드처럼 꿈꾸는 것 같은 모습의 여행지들이 한국에도 있다. 슬슬 더위가 사라지고 저녁이 되면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날씨가 오고있다. 오늘은 한국에서도 쉽게 가볼만한 동화같은 모습의 여행지들을 소개하려한다.

경남 남해 독일 마을

경상남도 남해에 위치한 독일 마을. 독일로 파견 다녀 온 교포들을 위해 만들어진 독일 분위기로 조성된 마을이며 독일에서 거주하던 광부, 간호사들이 직접 개별적으로 부지를 구매해 독일식 가옥을 짓기 시작하며 마을이 크게 조성되었다.

남해 최고의 관광지

독일 마을은 ‘환상의 커플’드라마를 통해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독일 느낌의 포토존과 전시관까지 볼거리가 가득한 곳이다. 현재 남해에서 보리암,다랭이 마을 등을 앞서서 최고의 인기 관광지로 사랑 받으면서 사람들이 찾고 있다.

경기 가평 쁘띠프랑스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쁘띠프랑스는 마치 어린왕자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는 마을이다. 꽃과 별, 어린왕자가 함께하는 문화 마을로 경기권에서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데이트 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많이들 찾고있다.

다양한 볼거리

오르골 하우스, 골동품 전시관, 인형 극장 등 다양한 프랑스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다양한 색상의 외관들과 문화 전시관의 다양한 내부 볼거리를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200년 전부터의 오르골의 역사와 소리를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오르골시연장도 있다.

충남 아산 지중해 마을

충청남도 아산에 위치한 지중해 마을은 산토리니, 남프랑스 느낌이 다양하게 나는 곳이다. 한 시간이면 다 둘러볼 수 있을 정도로 작은 규모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부담 없이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하다. 지중해 연안의 멋진 건축물들과 풍경들을 구현해내 더욱 가볼만한 곳이다.

인천 차이나타운

인천 중구에 위치한 차이나타운. 오래전 인천항이 개항된 이후에 중국인들이 모여 살게 되면서 형성됐다. 중국 뿐만 아니라 일본의 문화까지 즐길 수 있는 관광지이다. 특히 1호선으로 갈 수 있어 교통편이 편리하고 가족끼리, 친구끼리 가보기 좋은 곳이다.

전남 담양 메타프로방스

전라남도 담양에 위치한 메타프로방스는 대나무의 고장인 담양에 있는 유럽풍 마을이다. 주황색 지붕과 알록달록한 벽돌들이 유럽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신비한 마을이다. 특히 그 옆에 메타쉐콰이어 가로수길도 함께 구경하면 일석이조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