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멍, 물멍에 이은 대세는 숲멍, 떠오르는 마운틴뷰 호텔

요즘 같은 시국에는 더더욱 모니터, 스마트폰 화면만 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루 종일 고생하는 두 눈에게 미안한 마음이 드는 요즘, 휴대폰은 잠시 내려두고 산을 눈에 담을 수 있는 호캉스를 즐기러 떠나보는 건 어떨까. 공기 좋은 자연 속에 쌓여있는 호텔, 마운틴뷰 호텔을 추천하려한다.

휘닉스 평창

평창은 수 많은 산들이 자리하고 있는 청정 지역이다. 이 곳에 위치한 휘닉스 평창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어디서든 아름다운 산을 조망할 수 있다. 계절의 변화에 따라 산의 빛깔도 달라지기 때문에 다채로운 자연의 모습을 즐겨볼 수 잇다.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이 곳은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잘 준비돼 있다. 포레스트 캠핑을 에약하면 푸른 잔디밭에서 캠핑과 즉석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하고 로맨틱한 장소를 원한다면 포레스트 그램핑 바베큐를 추천한다.

WE호텔 제주

제주에서 제대로 된 숲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한라산 중턱에 위치한 5성급 호텔 WE호텔 제주가 제격이다. 국내 최초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로 건강에 관심 많으신 부모님과 함게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다양한 객실이 있지만 가장 추천하고 싶은 곳은 바로 디럭스 룸이다.

환상적인 뷰가 보이는 디럭스 룸

디럭스 룸은 2면이 통유리창인 객실로 코너에 위치해 있다. 창 너머로는 마라도, 가파도 등 바다와 산이 한 눈에 들어오는 환상적인 뷰를 감상할 수 있어서 더욱 인기가 좋은 객실이다. 이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다양하게 즐겨보는건 어떨까.

켄싱턴 호텔 설악

이 호텔은 오랜시간 설악산을 지켜온 터줏대감이다. 정통적인 영국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품격이 느껴져 특히 부모님을 모시고 온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곳이다. 그 중에서도 클래식 설악산뷰 온돌 객실은 정갈하게 준비된 한실 침구와 전통의 멋, 안락한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조식 서비스

이 곳에서는 꼭 조식을 먹어봐야한다. 조식은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더 퀸’에서 제공되는데, 홀에 들어서는 순간 통유리창 너머로 마주하는 설악산 권급성 비경이 아름답게 보이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이다. 음식도 전망만큼 수준급인 곳으로 알려져있다.

켄싱턴 리조트 설악밸리

강원도에 스위스의 마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곳이 있다. 바로 앞에 설악산 국립공원이 있고 근처에 속초 해수욕장, 대포항 등이 있어 트레킹과 해수욕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전 객실은 독채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 중 로얄 스위트 바젤은 아름다운 신선호와 산책로가 근접해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있다.

세이지우드 홍천

이 곳은 청정지역인 ‘바회마을’에 위치해 있다. 완벽한 휴식으로 채우는 지헤라는 슬로건으로 운영되는 호텔인 만큼 고품격 객실과 골프클럽을 갖춘 복합 레저 시설이다. 네가지 타입의 객실이 있지만 그 중 프레스티지 펜트하우스는 단 하나뿐인 객실로 더욱 특별하다.

뛰어난 전망의 프레스티지 펜트하우스

이 곳은 프라이빗하게 설계해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창 너머 보이는 숲과 하늘을 감상하며 사색에 잠기기에 딱이다.

이 곳은 거실과 트윈룸, 테라스, 야외 수영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최고급 편백나무로 시공되어 마운틴뷰를 보며 수영을 즐기기 좋다. 온전히 프라이빗한 휴식을 누리고 싶은 사람들에게 꼭 추천할만한 곳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