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한적해도..풍경만은 열일하고 있는 여행지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여행지를 고를 때 따지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사람이 얼마나 몰리느냐에 대한 여부다. 될 수 있으면 사람이 적고 예쁜 곳으로 기념이나 추억을 위한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이라면 오늘 추천할 사람 없고 한적한 여행지를 눈여겨 보길 바란다.

한적한 섬, 인천 소야도

서해 여행이나 인천의 섬으로 떠나고 싶다면 소야도를 추천한다. 1박 2일 여행지, 인천 섬 여행지로 유명한 덕적도와 가까운 작은 섬으로 두 섬 사이에 다리가 개통되어 더 편리해졌다. 아직 많은 사람이 모이지 않아 한적하고 낚시, 해루질, 갯벌 체험 등이 가능해서 가족 여행지로도 안성맞춤이다.

조용한 섬으로 사랑받는 통영 한산도

국내 여행 명소로 사랑받는 통영. 이 곳에서 조용한 섬을 찾는다면 한산도가 좋을 것 같다. 역사책으로 들어본 적은 많겠지만 제대로 여행하는 경우는 많지 않다. 한산도 안에는 오토캠핑장이 있어 최근 유행에 맞게 차박, 카크닉을 즐기기엔 그만인 곳이며 남해의 아름다운 바다가 더해져 정말 조용하고 예쁜 여행지다.

섬 속의 섬, 제주도 비양도

서부 한림읍의 비양도는 물감을 푼 듯 투명한 해변과 아기자기한 동산이 대표적인 곳이다. 동산을 산책하면서 즐겨도 좋고 백패킹의 성지로 불리는 곳인만큼 말도 안되는 노을 풍경, 밤하늘의 쏟아질 듯한 별 등 제주의 풍경을 몇 배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알차게 여행할 수 있는 전라북도 고창

전라북도에는 전주, 군산, 담양 등 여행 명소로 알려진 곳이 많아 가려져 있는 고창. 사실 알차게 여행을 즐기기엔 이만한 곳이 없다. 푸른 고창 청보리밭을 들린 후 주위에 고인돌 유적도 구경할 수 있다.

유적은 규모가 크고 다양하게 모여있어 아주 흥미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고요한 선운사 또한 가벼운 산책을 즐기기 위한 아주 좋은 코스이니 빼놓지 않고 들려보자.

절경을 뽐내는 충청북도 단양

굽이굽이 이어진 산맥과 충주호가 어우러진 절경을 뽐내는 단양. 왜 먼 옛날부터 사랑을 받아왔는지 바로 이해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단양의 도삼담봉은 사계절의 풍경이 모두 달라 어느 계절에 가도 아름답다. 또한 지리적으로 맛있는 식자재가 가득해 미식 여행지로도 사랑받는 곳이다.

지명부터 기분 좋은 경상북도 문경

문경은 ‘기쁜 소식을 듣다’는 뜻을 지닌 이름이다. 지명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여행의 시작을 느낄 수있다. 시간 여행을 떠나고 싶다거나 국내 1박2일 여행으로 가기 좋은 곳이다.

문경새재 도립공원은 전동차를 타거나 걸어서 둘러보기 좋은 곳이며 사극 촬영지로 많이 사용되는 문경새재 오픈세트장도 함께 있으니 문경에서는 천천히 걸으며 즐기는 여행을 해보는 것도 좋다.

숨겨진 강원도 여행지 고성

양양, 속초, 강릉 등 강원도 여행지 속에 숨어있는 여행지 고성. 해안 드라이브 여행지를 찾는다면 이 곳을 강력 추천한다. 국도를 따라 이동하며 깊은 동해를 마음껏 즐길 수 있고 봉포 해수욕장에서 즐기는 스노클링, 서핑 등 다양한 바닷가 여행도 가능한 곳이다.

매년 높아지는 인기 여행지, 양양

양양의 인기는 매년 높아지고 있다. 핫한 서피비치가 더욱 활성화되면서 그 주변으로 신나는 여행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좀 더 조용한 양양 여행지를 찾는다면 남애항과 법수치계곡을 추천한다.

먼저 남애항은 기암괴석이 모여있어 색다른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잔잔한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다음 법수치 계곡은 동해로 향하는 최상류로 맑고 깨끗한 물에 발을 담구며 시원한 피서지로 제격이다.

우리나라의 사막, 태안

우리나라에서도 사막을 만날 수 있다. 궁금하다면 태안으로 가보자. 정확히는 사막이 아니라 바닷가를 따라 모래 언덕이 길게 이어진 해안사구이다. 하지만 이색적인 풍경을 느끼기 충분한 모습을 보여준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길을 따라 걸으며 독특한 식물, 지형 등을 구경하며 추억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

색다른 풍경의 강릉 안반데기

이미 강원도 여행지로 강릉은 유명한 곳이다. 하지만 이 안에서도 색다른 풍경을 보고 싶다면 안반데기를 빼놓을 수 없다. 고산지대로 넓은 밭이 펼쳐져 있어 독특한 풍경을 이룬 곳이다.

사계절이 모두 아름다워 이를 아는 여행객들은 꼭 들린다는 곳으로도 유명하다.독특한 일출과 여름 은하수가 특히 아름다운 곳이니 다들 한 번쯤 가보는게 어떨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