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이었는데.. 눈 뜨니 바다입니다. 천재 설계사의 역대급 풀장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 때문에 나들이, 여행, 외출이 제한되서 여름 휴가 없이 우울한 날을 지내고 있을 것 이다. 여행의 즐거움에 빠졌던 이들은 과거 여행 사진을 꺼내들며 추억을 되뇌이며 여행 욕구를 다스리고 있을지 모른다. 그래서 오늘은 보기만 해도 대리 만족 가능한 세계 이색 수영장을 소개해볼까 한다.

틴사이드 리도

틴사이드 리도는 영국 잉글랜드 남서부 플리머스에 있는 수영장으로 유럽의 아름다운 야외 수영장 중 항상 10위권 안에 드는 곳이다. 오래전 지어진 이 곳은 당시 유행했던 예술 양식인 아르데코 스타일로 지어졌다. 긴 보수 공사를 거쳐 재개장하여 더 높은 퀄리티를 보여준다.

본다이 아이스버그

시드니에서 가장 유명한 본다이 많은 사람들이 살고 싶어하는 곳으로 꼽는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변인 본다이 비치가 가까운 이유가 가장 크다고 볼 수 있다. 아이스버그는 해변가 바로 옆에 위치해있고 수영장, 레스토랑, 바 등이 갖춰져 있어 시드니의 명소로 꼽힌다.

조세핀 베이커 풀

파리의 모든 계절은 저마다의 매력이 있다. 무더운 여름에는 조세핀 베이커 풀을 방문해보자. 이 곳은 우리가 알고 있는 전형적인 수영장이 아니다. 신기하게 센 강 위에 위치해있으며 통유리 지붕이 있고 실외와 실내 수영장 두 가지의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수영장이다.

레카 스위밍 풀

포르투갈의 북서부 해안 도시인 포르토의 레카에 있는 스위밍 풀은 죽기 전 가봐야 할 세계 건축물로 지정된 수영장이다. 포르투갈을 대표하는 건축가의 작품이며 해안가와 수영장이 하나가 된 듯한 독특한 수영장으로 유명하다. 특히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보존하여 설계되서 더욱 사랑받는 곳이다.

시 포인트 파빌리온

대서양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있는 야외 수영장,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 타운에 있는 시 포인트 파빌리온이다. 이름처럼 바다의 방향으로 돌출돼있는 파빌리온의 수영장에서 멋진 풍경을 즐기며 수영할 수 있다. 가장 아름다운 공공 수영장으로도 여겨지며 다양한 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키칠라노 풀

벤쿠버에 있는 키칠라노 풀은 캐나다 최대 야외 수영장으로도 알려져있다. 바로 어마어마한 크기 때문이며 벤쿠버의 유일한 해수 수영장으로 키칠라노 해변가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온수 풀장과 미끄럼틀 등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곤 한다.

바데쉬프

조세핀 베이커 풀에 이어 강 위에 있는 독특한 수영장이 한 곳 더 있다. 바로 독일 베를린에 슈프레 강 위에 둥둥 떠 있는 바데쉬프이다.

화물선을 운반하던 바지선을 개조해 만든 야외 수영장으로 강에서 수영하는 듯한 느낌을 극대화하기 위해 수면을 강과 맞춰 설계된 곳이다. 덕분에 강 아래로 뛰어드는 듯한 베를린의 명물이 되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