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의 정원이라 불려요’ 넋 놓고 보게되는 광경

많은 여행 계획들이 무산된 현재 상황에서, 여행 결심은 쉽지 않다. 하지만 계획만 세워보는 것은 기분도 한결 좋아지고 후에 갈 여행을 상상하며 좋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오늘은 신선한 공기와 멋진 산맥을 즐길 수 있는 한 곳을 소개하려고 한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한 번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콜로라도 스프링스

신선한 공기와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멋진 로키 산맥은 이 곳만의 메리트이다. 값을 매길 수 없을 정도로 경치가 좋은 곳이다. 뻔한 드라이브나 산책 뿐만 아니라 이 곳에서 할 수 있는 다른 많은 체험들이 있어서 오늘 무료로 즐겨볼 수 있는 곳들을 소개해보려한다.

신들의 정원에서의 하이킹

화려한 신들의 정원이라는 곳인 콜로라도 스프링스. 이 곳에서 탐험하는 투어와 체험들에는 돈을 써야하지만 단순히 운전하고 걷고 하이킹 하는 것은 완전히 무료이다. 멋진 암석 지대 안팎으로 엮인 24개의 트레일이 있어 다양한 유명 암석들을 볼 수 있다.

센트럴 가든 트레일

하이킹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 번 가봐야하는 이 곳은 하이킹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간다는 곳이다.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도 가장 유명한 센트럴 가든 트레일은 많은 하이킹러들이 찾는 곳이다. 그만큼 사람도 많으니 사람이 덜 붐비는 아침 일찍 또는 조금 늦게 가보는게 좋다.

사진 명소

콜로라도 스프링스는 특히 사진을 찍어보면 감탄만 나오는 풍경을 볼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45분 무료 자연 산책이 있으니 신들의 정원이라는 이 곳에 가서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며 잔잔한 하루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브로드무어 호텔

호화로운 5성급 호텔로 유명한 이 곳은 호텔 주변의 산책로는 무료로 둘러볼 수 있다. 호수 주변을 산책하고 실내의 선축물과 장식에 감탄하는 것도 좋다.

화,목,토요일 오전 10시 30분마다 무료 미술사 투어도 있고 브로셔를 다운로드해서 셀프 가이드 투어로 작품을 둘러볼 수도 있어 예술에 관심이 없더라도 호텔의 역사와 과거의 얘기들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펜로즈 유산 박물관

브로드무어 호텔의 펜로즈 유산 박물관에서 파이크스 피크 지역의 역사에 대해 알아볼 수도 있다. 이 곳에서는 경주용 자동차, 마차 및 서양 문화 유물 컬렉션을 찾을 수 있으니 흥미로운 전시물을 볼 겸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걸으며 산책겸 예술작품들도 즐겨보자.

미 공군사관학교

미국 공군 아카데미가 북부 콜로라도 스프링스에 있다. 이 곳은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이기도 하다. 다양한 폭격기와 항공기, 글라이더 등 다양하고 신기한 모습들을 구경할 수 있다. 또한 근처에는 북극성을 가리키는 채광창 역할의 폴라리스 홀을 구경할 수 있다.

마니토우 스프링스

매력적인 산악 마을인 마니토우 스프링스. 이 곳은 여름 시즌에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다. 먼저 미술관, 상점 및 레스토랑이 많이 있으며 페니 아케이드로 어린이와 성인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원래 천연 온천으로 유명한 이 곳은 8개의 광천수를 모두 찾아 샘플링 해볼 수도 있으니 돌아다니면서 좋아하는 물로 물병을 채워 보는 것도 재밌는 경험이다.

페인트 마인스 인터프리티브 공원

이 곳은 흰색, 주황색, 분홍색의 다채로운 밴드가 있는 후두스라는 암석이 있다. 이 공원은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지만 마치 세상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

이 지역은 사암을 사용해 페인트를 만드는 많은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모이는 장소였기 때문에 다채로운 사암과 다양한 지질학적 유적을 구경해볼 수 있다.

마니투 경사 하이킹

이 하이킹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기 힘든 편인 하이킹이다. 원래는 자재를 운반하기 위한 케이블카 경로였지만 암석 미끄럼으로 인한 손상으로 폐쇄된 후 거대한 계단이 되면서 하이킹 경로가 되었다. 물론 성공한 사람들은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지만 하이킹하기 매우 높은 난이도이니 잘 생각해보고 가보자.

올드 콜라로도 시티 탐험

올드 콜라로도 시티는 한때 술집, 게임장, 매춘 업소 등이 활발했었다. 현재 콜라로도 애비뉴를 따라 즐길 수 있는 많은 독립 소유 상점과 아트 갤러리, 레스토랑이 있고 다양한 디저트도 즐겨볼 수 있다.

기념품 가게에서 일부 작품을 무료로 관광할 수도 있지만 올드 콜라로도 시티 갤러리를 보려면 약간의 입장료가 필요하다.

로키 마운틴 오토바이 박물관 크루즈

콜라로도 스프링스의 최신 다운타운 푸드 홀 중 하나인 이 곳은 75개 이상의 원본 및 복원된 자전거를 전시한다. 무료로 불 수 있고 기부도 환영하는 곳이다. 특별 요청시 가이드 투어도 예약할 수 있으며 많은 제조사와 모델을 포함해서 1900년대부터 80녀대 초반까지의 빈티지 오토바이와 기념품이 전시되어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