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아닙니다. 중국의 정체불명 3대 명소라는데..

많은 사람들이 꿈꾸지만 쉽게 갈 수 없게 된 중국. 코로나 19로 인해 더 가기가 쉽지 않게 되었다. 중국은 땅도 큰 만큼 다양한 도시들이 있다. 오늘은 그 수 많은 도시들 중에서도 여행가기 좋은 명소 3곳을 추천하려 한다.

숨겨진 매력이 가득한 칭다오

우리나라 사람들한테 양꼬치를 말하면 당연히 칭다오가 나온다. 사실상 양꼬치로 더 유명해진 이 곳. 칭다오다. 실제로 가면 사진보다는 몇 배는 더 아름답다는 풍경을 자랑한다. 인터넷에 많이 알려져 있는 청도 여행명소들도 있지만 아직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매력이 가득한 명소들이 많다.

첫 번째, 청도 야생 동물원

청도 야생 동물원은 자체가 굉장히 넓다. 사람이 아무리 많이 붐빈다고 해도 사람이 많다는 느낌을 크게 받을 수 없다는 것이 장점 중 하나다.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고 동물들이 우리에 가둬져있지 않아 자연과 어우러져 더 편안하게 구경할 수 있다.

청도 여행에서도 놀거리가 다 몰려있는 완다랜드

칭다오 여행을 하며 처음 가볼 수 있는 곳이다. 완다랜드는 안에 백화점에서 쇼핑을 즐기고 다양한 맛집에서 먹을거리 또한 즐길 수 있다. 뿐만아니라 워터파크, 테마파크, 영화파크 등 놀거리 볼거리들이 다 몰려있는 곳이다. 온종일 있어도 충분히 놀 수 있는 다채로운 곳이다.

완다랜드 안의 3D 영화파크

이 곳은 3D 영화 보듯이 입체 안경 끼고 볼 수 있다. 입체적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무섭기도 하지만 재밌고 신기한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아이들도 좋아할만하지만 성인들도 충분히 좋아할 만한 곳이다. 테마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놀이기구 타는 느낌으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도 있다.

아름다운 테마파크와 큰 스케일의 워터파크

먼저 테마파크, 그 안에는 놀이기구 종류가 많다. 이 곳은 어른들보다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놀이기구가 다 모여있다. 가족끼리 가는 여행이라면 테마파크를 추천한다.

완다랜드 내에 있는 거라서 커봤자 얼마나 크겠나 싶겠지만 생각하는 것보다 더욱더 큰 곳이다. 다양한 놀거리와 놀이기구들이 모여있어 반나절은 충분히 즐길 수 있다.

마지막 명소, 칭다오 아이

중국 청도에 있는 대관람차, 칭다오 아이. 생긴지 얼마 안되서 아직 많이 알려지진 않았다. 하지만 현지인들에게는 유명한 곳이고 실제 외관 자체도 예쁘고 화려하며 청도의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낮과 밤의 풍경이 확연히 다르기 때문에 낮과 밤 따로 두 번 보는 것을 추천한다.

칭다오 아이 바로 옆에 있는 리오 카니발 아울렛

칭다오 아이에서 낮에 관람차를 경험한 후 바로 옆, 리오 카니발 아울렛으로 가보자. 저렴한 가격에 쇼핑을 할 수 있는 곳이다. 굉장히 넓기때문에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고 중간중간 음식점과 카페에서 쉬어갈 수도 있다. 아이스링크장과 테마파크도 있어 아이들과 함께해도 좋은 곳이다.

중국 청도 하면 생각나는 관광지들은 너무 많고 사실상 뻔하기 때문에 큰 기대 안하고 갈 수 있겠지만 이런 숨은 명소들을 둘러보고 구경하면서 더욱 넘치는 칭다오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이 시국이 끝나면 꼭 한 번쯤 가봤으면 하는 곳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