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대체 어디야? DM 쏟아진 인스타 펜션의 정체

이번 여름, 휴가 계획 짜기 힘든 시기이다. 하지만 가족, 연인,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한 여행을 포기하기는 쉽지 않다. 그래서 요즘엔 프라이빗 펜션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그래서 오늘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떠날만 만한 좋은 펜션을 추천하려한다.

조용하고 잔잔한 여수

다양한 지역에 좋은 펜션들이 많지만 여름과 바다, 좋은 숙소를 얘기하면 여수가 꼭 빠지지 않는다. 조용하고 시원한 밤바다와 파도소리와 함께 즐기는 펜션 내부의 다양한 편의 시설과 아늑한 분위기 때문에 소중한 사람들과의 여행으로 꼽히는 지역이 여수 아닐까 싶다.

여수 슈가브리움 펜션

플로팅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여수 펜션으로 유명한 여수 슈가브리움 펜션은 천혜의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오션 파노라마 뷰와 프라이빗한 개별 수영장이 갖춰져 있는 여수 숙소로 유명하다. 플로팅 조식과 선셋 중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고 바베큐, 대형 스크린 등 잘 갖춰져 있는 숙소로 유명하다.

뛰어난 내부 인테리어

고급 템퍼 매트리스와 프리미엄 구스 침구로 준비된 객실, 호텔급 어매니티는 편안한 여수 여행을 만끽하기 위한 최고의 환경을 만들어준다. 편안한 분위기가 만들어주는 내부 인테리어와 몸만 떠나도 괜찮은 호텔의 안락한 공간이 장점인 펜션이니 여수로 휴가를 떠나려 한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여수 르파라디 스파 리조트

르파라디 스파 리조트는 여수의 바다 전망을 감상하면서 힐링도 할 수 있는 여수 오션뷰 펜션으로 바다 앞에 위치해있다. 탁 트인 여수 바다를 바라보면서 여수 여행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 펜션이 가장 적합할 것 같다.

여유로운 저녁을 즐길 수 있는 펜션

여수 르파라디 펜션의 객실은 커플룸과 가족룸으로 나뉘어져있어서 원하는 객실을 골라서 예약할 수 있다. 투숙객만을 위해 제공되는 오션뷰 수영장과 여수 바다를 바라보면서 낭만적인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테라스, 오션뷰 테라스가 있어 여유로운 저녁을 즐기기 좋다.

내부 시설들

가려지는 방해물이 없이 완벽한 바다 전망을 감상하면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부띠끄 카페까지 준비된 여수 숙소이니 이 곳에 들린다면 내부의 시설들도 꼭 이용해 보는게 좋다.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에 바다 전망이 조화로워 많이 찾는다는 이 펜션도 오늘 추천할 펜션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