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혼자도 괜찮아요. 치안 탑클래스 청정 여행지

여행 트렌드로 떠오르는 혼행이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있다. 혼자는 무서워서 못 가본 사람이 많을 수도 있지만 이제는 여자 혼자서도 특별한 계획 없이 훌쩍 떠나는 여행객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혼행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안전한 치안이 보장되는 곳, 여자 혼자 떠나기 좋은 안전한 국내 지역 5곳을 소개하려한다.

단양

단양은 충청북도에 위치해 있으며 패러글라이딩으로 많은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여행지이다. 패러글라이딩을 포함하여 주변 다양한 관광지와 카페가 생기면서 최근 SNS에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관광지로 유명해져 여행객들이 찾기 때문에 안전한 치안이 보장되는 곳이다.

목포

한국의 나폴리라 불릴 만큼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진 목포는 때묻지 않은 자연을 자랑하며 인기 휴양지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호텔 델루나 촬영지로 유명세를 치르면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관광지로 치안으로부터 안전한 도시이다. 해상 케이블카와 근대 역사관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1박 여행으로 좋다.

거제

갯벌 체험, 정글돔 식물원 등 다양한 유명 관광지를 보유한 거제도. 쾌적한 공기와 함께 힐링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주목해보자. 발이 닿는 곳 어디든 아름다운 산책로가 펼쳐져 더욱 매력적이다. 이국적인 풍경의 외도, 유람선, 야경이 어우러져 여행객이 많은 만큼 치안에 안전한 곳이다.

정선

복잡하고 화려한 도심을 벗어나 청정자연과 함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아름다운 동강과 함께 짚라인, 레일바이크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정선. 사계절 내내 독특한 매력으로 여름엔 워터파크, 겨울엔 스키장으로 유명해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어 치안에도 안심할 수 있다.

태안

삭절 내내 축제가 끊이지 않는 태안. 빛 축제부터 다양한 꽃 축제가 열려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이다. 태안은 다양한 계절을 즐기기 좋으며 서해안의 아름다운 비경이 특히 아름다운 곳이다. 천리포 수목원 등 볼거리가 다양하고 수도권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치안으로도 안심할 수 있다고 알려졌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