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염된 물처럼 보이세요?’숨겨진 이유 알면 정체가 보입니다.(+오색호수)

다양한 사람들이 만들어 낸 건축물도 신비하지만 자연 자체가 만들어낸 비현실적인 아름다움은 말로 다 못 할만큼 신비하다. 마치 다른 행성에 방문한 듯한 느낌을 가지게 해 주는 놀라운 곳들을 오늘 소개해보려고 한다.

뉴크로톤 댐

이 댐은 뉴욕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있다. 안개 속으로 쏟아지는 끝없는 폭포의 모습, 그 마법같은 이미지를 본 사람은 몇 되지 않는다. 댐은 오래전 건설되었고 뉴욕시의 주요 물 공급원이다. 워낙 크고 잘 모르는 사람들도 많아서 직접 본 사람은 많지 않다.

네바다주 간헐천

화려한 무지개 색의 웅장한 간헐천. 이 곳은 마치 공상과학 영화의 한 장면이라고 해도 믿을만큼 비현실적인 모습의 배경같아 보인다. 우물을 뚫었는데 이 곳에서 온천수가 나와 그냥 버려두었던 곳이 지금 이 간헐천이 되었다고 유명해졌다.

콜롬비아 오색강

전 세계 수 많은 강 중에서도 가장 화려하고 선명한 색으로 유명한 이 곳은 액체 무지개라고 불리기도 한다. 빨강, 초록, 파랑, 노랑, 심지어 검정색까지 5개의 색이 강의 양쪽에서 자라는 특이 식물에 의해 물의 색이 화려해진다고 알려져있다.

터키 파묵칼레

터키의 중심부에 위치한 이 마법같은 장소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여행지이다. 파묵칼레는 신경통에 효과가 좋다는 온천 수영장으로 알려져 여행지로 많이 꼽는 곳이기도하다. 하지만 현재 터키에서 급증하는 여행객으로부터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여러 대책을 세우고 있다고 한다.

영국 비치 헤드

웅장한 모습의 절벽. 이 웅장한 자연의 하얀 절벽은 그 위에 있자면 마치 구름 사이를 떠 다니는 것과 같은 천상의 모습으로 보여져 유명한 곳이다. 사진작가들도 자주 찾는 곳이며 여행객들에게 있어 영국의 명소로 꼽히는 곳 중 하나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