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엔 김태희가 밭간다는데.. 잘생긴 남자 많은곳은 어딜까?

세계 각 지역마다 미의 기준이 다 다르다. 또한 명백하게 잘생기고 아름다운 여자 남자는 다양하다. 또한
실제로 잘생긴 남자를 보면 기분이 좋아질 뿐 아니라 뇌를 긍정적으로 자극해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한다. 만약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기억력까지 높여질 미남이 많은 나라에 주목해보는 거 어떨까.

남아프리카 공화국

온화한 기후와 바다가 아름다운 남아공. 남아공 모래사장을 거닐다 보면 훤칠한 키에 푸른 눈동자를 가진 많은 미남을 만나볼 수 있다. 미남들을 보면서 남아공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보면 저절로 다시 오고 싶다는 생각에 빠져들게 된다.

호주

자연에서 키운 탄탄한 몸과 잘생긴 얼굴의 모습으로 유명한 이 나라는 호주다. 휘어진 눈꼬리와 생글생글 한 눈 웃음으로 몸도 마음도 밝고 건강한 사람들이 넘치는 곳이다. 호주 특유의 악센트는 지나가던 발걸음도 멈추게 한다.

이탈리아

미남들의 나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이탈리아이다. 잘생긴 외모가 그들의 주된 매력이긴 하지만 패션에 가장 민감하다는 것 또한 이탈리아 남성들에게 매력을 느끼는 이유 중 하나다. 센치한 모습들의 남성들이 가득한 나라 이탈리아로 떠나보자.

프랑스

프랑스 남자를 떠올리면 찰랑한 금발의 머릿결을 가진 남성들을 떠올리기 쉽다. 높은 콧대와 각진 턱은 여성들의 마음을 홀리기 충분하다. 가끔 까다롭고 괴팍한 모습으로도 인식되어 있지만 어느 나라 남자보다 애정 표현에 관대하다고 알려져 있다.

아일랜드

여행을 떠날 거라면 미남이 많은 아일랜드도 좋은 선택지로 꼽을 수 있다. 무엇보다 아일랜드 남자들은 이방인에 친절하며 대화하기를 좋아한다고 알려져 있다. 스포츠를 즐기고 음악과 문학을 사랑하는 사람들인만큼 모두가 친절한 분위기로 맞아주는 곳이니 한 번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스페인

유독 긍정적이고 열정적인 남자가 많은 나라, 스페인. 강하게 내리쬐는 태양볕이 가득한 나라이다. 이 곳의 거리를 거닐다 보면 까만 검정색 눈동자가 매혹적으로 눈에 띈다. 스페인 안에 보석 같은 곳곳의 지역들도 보며 여행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브라질

열정적이고 흥이 넘치는 사람들으로 알려진 브라질 남자들. 열정직이고 화끈한 성격을 보여줄 때도 있지만 정반대로 때로는 부드러운 모습을 보여준다. 이런 모습들 때문에 브라질 남자들이 더욱 로맨틱하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느껴지게 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