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은 더티트렁크인데, 실상은 달콤트렁크라고 불리는 카페

멀리 가긴 부담스럽고, 서울 핫풀 탐방도 질린다면 훌쩍 다녀올 수 있는 서울 근교 여행지, 서울 근교 갈 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당일치기 여행으로 가볼만한 좋은 곳이 있다. 서을 근교  해외같은 이국적인 분위기 가득한 여행지들 지금 소개한다.

경기도 파주 벽초지수목원

해외같은 국내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바로 이 곳 벽초지수목원으로 향해보자. 프랑스의 어느 정원을 연상시키는 조경에 위트있는 포토존까지 모두 갖춘 완벽한 곳이다. 코로나 때문에 포기한 유럽 여행 대신으로 즐겨볼 수 있는 곳이다.

파주 더티트렁크

파주 벽초지수목원을 둘러본 후에는 파주의 또 다른 인스타 핫플, 카페 더티트렁크다. 이 곳에서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여유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창고를 개조해 만든 것 같은 인테리어와 그만큼 넓은 공간, 높은 천장이 특징인 카페다. 커피, 브런치 등 다양한 빵도 판매하니 식사 시간에 들르는 것도 좋다.

파주 지혜의 숲

안심할 수 있는 여행을 찾는 다면 거리두기도 가능하고 마음의 양식을 채울 수 있는 북캉스를 추천한다. 다른 호텔을 찾을 필요 없이 파주 지혜의 숲 3관에 위치해 있는 지지향으로 가면 여름에 햇살이 내리쬐는 쾌적한 방에서 조용히 가질 수 있는 북스테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경기도 양평 두물머리

여름에만 탁 트인다는 연꽃을 만나는 행운을 누리고 싶다면 서울 근교 여행지 양평 두물머리를 추천한다. 탁 트인 곳에서 만나는 강줄기와 푸른 산에 마음까지 시원해진다. 거기에 양평 두물머리 하면 빠질 수 없는 연핫도그까지 먹고 풍경을 즐기며 힐링해보자.

남양주 물의 정원

양평 두물머리에 들렀다면 이 곳 남양주 물의 정원도 살짝 들러보자. 최근 인스타에서 뜨고있는 핫플이자 찍으면 바로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여행지다. 양평 두물머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으며 물에 비치는 초록 빛 나무와 파란 하늘이 마치 요정처럼 보이니 꼭 사진 촬영과 함께 풍경을 즐겨보자.

스타벅스 더 양평 DTR

스타벅스는 서울 어디서나 갈 수 있지만 이 곳 스타벅스는 조금 다르다. 바로 국내 최대 규모, 빵도 굽는 스타벅스라는 점이다. 그리고 가장 특별한 것은 바로 뷰이다. 이 곳에서는 남한강을 바라보며 갓 구운 빵과 커피를 마실 수 있다.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지로 인기인 이 곳. 특히 SNS에서 20,30대 여행객들에게 핫한 곳이다. 서피비치라는 이름에 걸맞게 이국적인 요소들, 그리고 해외 여행지에 온 듯한 분위기로 자유롭게 서핑하는 사람들로 가득하다. 서핑이 아니더라도 해가 지는 시간에 선셋바에 앉아 노을을 감상해도 좋다.

양양 두둥실

강원도 두 번째 코스는 바로 요즘 핫한 양양 바 두둥실이다. 발리 못간 설움을 달래줄만한 내부 인테리어와 마치 해외여행 온 듯 이국적인 풍경이 아주 매력있는 곳이다. 인공 수영장이 있는 야외 좌석에 앉고 싶다면 예약은 필수니 꼭 하고 가보는 걸 추천한다.

경기도 이천 시몬스 테라스

마치 60년대 미국영화에 들어온 듯 레트로 감성과 아기자기함이 공존하는 이 곳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곳이다. 인스타 감성 포토존이 많은 스팟을 찾는다면 이만한 곳이 없다.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침대 매트리스들부터 하드웨어를 골라볼 수 있는 컨셉스토어, 침대 브랜드 답게 푹신함이 가득한 야외 테라스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는 곳이니 한 번 가보는게 어떨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