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벽에 매달린 별장? 이글루 호텔? 더 늦기 전에 꼭 가야할 리조트

어디론가 여행을 가면 꼭 정해야하는 숙소. 가장 중요하기도 한 의식주 중 하나이다. 특별한 곳에 놀러가서 색다른 숙소에서 잔다면 더 새로운 여행이 될 수 있다. 오늘은 그런 색다른 숙소 몇 군데를 소개하려한다. 코로나 시국이 잠잠해지고 나면 꼭 한 번 가보는게 어떨까.

스위스 절벽 리조트

스위스에 있는 이 리조트는 바써라우엔에서 시작해 제알프제까지 그리고 다시 에벤알프로 올라가는 길이 훌륭한 경관을 보여주는 곳이다. 울퉁불퉁하고 높은 바위들 사이와 구릉 지대들이 조화롭게 이뤄져있는 이 곳에서 산악 레스토랑도 즐겨볼 수 있다.

핀란드 이글루 호텔

오로라가 있고 아름다운 겨울이 있는 핀란드. 핀란드는 겨울이 아니여도 산타마을이 있는 곳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산타 마을이 있는 로바니에미에는 멋진 유리 이글루 호텔이 있다. 게다가 산타 클로스 빌리지까지는 도보로 5분이며 유리 이글루 안에서 오로라도 감상하고 다양한 체험도 할 수 있는 곳이다.

잔지바르 해상 리조트

색다른 리조트 중에서도 신기한 곳. 이 곳은 탄자니아의 펨바 섬에 만들어진 수중 호텔은 지금껏 그 누구도 경험해보지 못한 환상적인 곳이다. 푸른 바다에 홀로 떠 있는 이 호텔은 지하부에 침실을 두고 있어 바다 속 풍경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샹그리아 호텔 파리

프랑스 파리에서 럭셔리한 라이프를 누려보고 싶다면 샹그릴라 호텔 파리를 추천한다. 이 곳은 그냥 단순한 숙박 시설이라기 보다는 작은 궁전 같은 곳이다. 다양한 무료 시설들과 서비스, 문 열면 바로 앞에 보이는 에펠탑까지 럭셔리하고 작은 궁전에서 하룻 밤 보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이탈리아 해안 동굴 리조트

이탈리아 남쪽에 있는 한 마을에 있는 이 리조트는 귀족들의 전유물이였던 아드리아 해가 내려다 보이는 멋진 동굴에 위치한 호텔 레스토랑이다. 자연 동굴이 만들어낸 신비한 이 모습과 세계적인 수준의 식사, 드넓은 바다의 배경으로 사랑 받는 이 곳은 귀족들이 자주 가는 호텔 레스토랑으로 유명하다.

프랑스 버블 호텔

프랑스 남부 외곽에 위치한 이 호텔은 건축 디자이너가 참여해 만든 텐트형 호텔이다. 어디든 쉽게 설치할 수 있고 정말 독특하게 공기를 주입해서 만든다고 한다.

찬 공기로 한 여름에도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침실과 거실은 물론 화장실까지 기본적인 시설이 갖춰져있다. 360도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경치도 구경하고 안전한 소재로 제작되었으니 편하게 쉴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