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 노을대회, 당신의 픽은 어디인가요?

많이 사람들이 여행지를 정할 때에는 음식, 거리 등 중요시 하는 요소들이 있지만 기억에 많이 남고 마음이 차분해지는 아름다운 노을과 야경, 풍경을 놓칠 수가 없다. 오늘은 코로나가 풀리면 꼭 가봤으면 좋겠는 노을이 아름다운 여행지들을 몇 곳 소개하려한다.

인도네시아 발리 스미냑

스미냑은 인도네시아 발리 서부 해안에 위치한 복합 관광 주거 지역이다. 이 지역은 외국인 거주자들에게 인기가 많아 토지와 숙박 시설 가격은 발리에서 가장 높다. 스미냑 해변은 발리에서 가장 유명한 비치이며 많은 관광객들과 서퍼, 노을이 조화를 이룬다. 석양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봐야할 명소이다.

미국 LA 그리피스 천문대

이 곳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그리피스 공원에 위치한 천문대이다. 유명한 영화 라라랜드에서 나온 장소로 더 화제가 되었지만 그만큼 야경, 노을풍경이 아름다워 더 많은 사랑을 받는 명소이기도 하다. 밖과 안의 모습도 다르고 안에서는 천문대 돔 뒤로 LA 다운타운이 보여 노을과 어우러지면 장관을 볼 수 있다.

쿠바 트리니다드 앙꼰비치

쿠바 앙꼰비치는 트리니다드 중심가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해변이다. 쿠바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손꼽히며 먼 바다에 스노클링을 즐기는 사람들, 요트가 있고 해변에는 태닝과 수영을 즐기는 사람들이 있다. 이런 사람들과 함께 카리브 해의 노을을 보면서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미국 알래스카 데날리 산

데날리 산은 미국 알래스카주의 산이다. 북아메리카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이며 디날리 국립공원의 중심지이다. 이 곳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과 함께 어우러진 뛰어난 노을 모습, 좋은 공기가 매력적인 곳이다. 산과 자연, 노을을 모두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봐야할 노을 명소이다.

미국 뉴욕 허든슨야드

4면이 전면 유리로 된 전망대가 위치해있는 뉴욕 허든슨야드. 이 곳을 방문하면 높은 건물들 사이에 절집 모양의 특이한 건축물이 나타난다. 아래는 좁게 위로 갈수록 넓어지는 이 건축물은 육각형의 모양이 계단으로 이루어져 있고 입장 마감시간쯤 보이는 석양과 함께 이 풍경을 즐겨볼 수 있다.

뉴질랜드 테카포 호수

테카포 호수는 뉴질랜드 남섬에 있는 호수이다. 넓은 호수의 크기와 청록색을 띄는 모습, 그 뒤로 보이는 풍경이 아름다운 곳이다.

바다인지 강인지 모를만큼 큰 크기와 강 건너 보이는 산에 구름이 잔뜩 내려온 모습이 이색적인 곳이다. 이런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노을까지 곁들여지면 더 추억이 가득한 여행이 될 수 있는 곳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