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도 우유니 사막이 있다? 국내 버킷리스트 필수인 장소

다양한 여행객들이 여행지에서의 낭만과, 순간 순간 모습들 등 그냥 두지 않고 사진으로 꼭 남기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가끔 사진을 위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도 많다. 그 중에서도 특히 자연 모습 그대로가 보여지는 반영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들이 사랑받고 있다.

반영 사진 명소

세계적으로 유명한 반영사진 명소, 지구상의 가장 큰 거울이라고 불리는 볼리비아의 우유니 사막처럼 국내에서도 숨겨진 반영 사진 명소들이 많다. 비행기를 타지 않아도 멀리 떠나지 않아도 아름다운 반영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국내 여행지를 소개한다.

부안 곰소염전

부안 곰소염전은 한국의 우유니 사막이라고 불린다. 염전으로 왜 여행을 갈까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넓게 펼쳐진 염전에 아름다운 변산반도가 그대로 담겨 초현실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흔한 여행지가 아닌 만큼 뜻깊은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제주 광치기 해변

반영 사진 명소를 말하자면 제주 광치기 해변도 빼놓을 수 없다. 제주도의 바다는 어디든 아름답지만, 특히 광치기 해변은 성산 일출봉을 만날 수 있다. 바로 제주의 푸른 하늘과 성산 일출봉의 모습이 광치기 해변의 바다에 고스란히 녹아있다. 단, 밀물 때를 잘 맞춰서 가야 반영 사진을 잘 찍을 수 있다.

화순 세량지

화순 세량지는 외신도 주목했던 아름다운 여행지로 알려져있다. CNN이 한국에서 꼭 가봐야 할 여행지 중 한 군데로 꼽은 세량지는 사계절 세량지에 반영되는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멋진 사진을 찍고 싶다면 물안개 속에 피어나는 벚꽃이 반영되는 봄을 노려보는 것이 좋다.

부산 마린시티 더베이 101

물에 비친 하늘, 물에 비친 나무, 자연의 반영이 심심하다면 이번에는 부산을 주목해보자. 부산의 마천루이자 랜드마크인 부산 마린시티 더베이 101. 이 곳은 도시 야경이 물에 반사된 모습을 찍기 좋고 그 모습은 마치 공상과학영화의 한 장면 같아 기억에 남을 추억이 될 여행지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