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대한민국 탑 아이돌이었는데..지금은 이 차 8년동안 몰고 있습니다.

수 천만 원에서 수 억 원을 호가하는 외제차나 슈퍼카를 여러 대 소유하고 있는 연예인들을 매체를 통해 자주 보게된다. 그런데 가수 슈퍼주니어의 멤버 은혁의 차가 공개되어 화제이다. 그는 과연 어떤 차를 평소 타고 다닐지 알아보자.

슈퍼주니어 은혁의 개인 유튜브 채널인 ‘일단 은혁이 1LDNA EUNHYUKEE’에서 평소 애용하는 차가 공개되었다. 그는 연예인이라는 화려한 직업으로 다른 연예인들과 비슷하게 슈퍼카나 외제차를 탈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국산 경차인 모닝을 공개했다.

그는 유튜브를 통해 연예인 은혁의 모습이 아닌 인간 은혁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아무리 리얼리티프로그램이라도 상황이 주어지고 또 아무래도 방송이다 보니 방송에 맞추어 이야기하게 된다고 말하면서 편안하게 실제 자신이 평소 타고 다니는 차로 드라이브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은혁은 아마 이 차가 방송에 나오는 것은 처음일 것이라며 2013년부터 쭉 타고 있다고 했다. 사실 은혁은 처음 차를 구매했을 당시 포르쉐와 모닝이 있었지만, 막상 타보니 모닝이 더 좋았고 더 애정이 생겨 굿모닝이라는 애칭도 만들어줬다며 현재는 포르쉐를 팔았다고 했다.

전에는 자신도 차에 대한 욕심이 있었지만, 연예인이라는 직업 특성상 자신의 차를 운전할 일이 많지 않고 자신이 운전하기에는 경차가 훨씬 편했다며 모닝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해당 영상 공개 직후 반응은 뜨거웠는데, 이거야말로 진짜 플렉스다. 연예인이라 남들 보는 시선 신경쓰지 않고 합리적으로 소비하는 모습이 멋있다, 살 수 있는데 안 사는 간지, 은혁은 여유가 있어보이고 편한 느낌이 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다른 직업에 비해 보여지는 것이 중요한 직업이고 엄청난 억대 수익을 얻는다. 언제부터인가 연예인들이 고급 빌라에 고급 차량을 소유한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는 당연시되어버렸다. 그렇기에 은혁의 경차가 공개된 이후 뜨거운 반응을 보인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