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 아니야? 소리 절로 나오는 그래픽같은 여행지들

세계 곳곳에는 지구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 장엄하고 기이한 모습을 한 색다른 풍경을 보여주는 곳들이 꼭꼭 숨겨져 있다. 실제로 존재한다고 믿기 힘든 세계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일곱 군데의 명소를 소개하려고 한다. 쉽게 떠나기는 어렵겠지만 다들 한 번 가보는게 어떨까

첫 번째 명소 중국 칠채산

고비 사막으로 유명한 중국 장예시에는 형형색색 병풍처럼 펼쳐진 대자연의 예술을 볼 수 있는 장액단하국가지질공원이 있다. 일곱  가지 색채를 띠는 산이라는 의미의 칠채산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는 곳이다.

겹겹이 각양각색으로 쌓인 지층은 오랜 세월을 가쳐 이렇게 아름다운 색을 띄게 되었다. 해질녘의 칠채산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환상적이라고 하니 시간을 잘 맞춰 방문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두 번째 명소 미국 그랜드 프리즈매틱 온천

미국 와이오밍 주에서 볼 수 있는 곳이다. 온천 속에 스며든 무지개를 볼 수 있는 곳으로 다른 자연 온천과는 다르게 선명하게 다양한 색을 띠고 있다. 석회석 언덕 위에서 뿌연 증기를 내뿜고 있는 온천의 모습이 기묘하게 아름다운 곳으로 죽기 전 꼭 봐야 할 절경으로 꼽히는 곳이다.

세 번째 명소 뉴질랜드 와이토모 동굴

뉴질랜드 북섬에 있는 석회암 지대인 와이토모에는 여러개의 종유 동굴이 있다. 그 중 와이토모 동굴은 캄캄한 암흑 속 환상적인 은하수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기이한 모양 자체로도 아름답지만 반딧불의 일종인 글로우웜이 동굴 천장에 매달려 있어 마치 은하수를 보는 것 같은 아름다운 모습을 즐길 수 있다.

네 번째 명소 포르투갈 베나길 동굴

포르투갈 남부의 해안선은 신비로운 해식 동굴과 기암괴석이 많은 것으로 유명하다. 그 중에서도 특히 아름다운 지형을 갖고 있기로 유명한 알가르베 해안은 구석구석 둘러 볼 수 있는 보드 투어로 즐길 수 있다. 날씨를 잘 확인 후 가보는 것이 베나길 동굴의 모습을 보기 위해서도 더 좋은 선택이다.

다섯 번째 명소 캐나다 모레인 호수

캐나다 앨버타 주에 있는 모레인 호수. 캐나다 최초의 국립 공원인 밴프 국립공원 내에 있는 거대한 빙하호이다. ‘로키 산맥의 보석’이라는 말에 걸맞게 이 호수의 물빛은 눈이 시릴 만큼 에메랄드빛인 곳이다. 보드를 타고 모레인 호수 위를 유유히 지나가다 보면 더 아름다운 모습을 느낄 수 있다.

여섯 번째 명소 베트남 산동 동굴

베트남 하노이에서 남쪽으로 가면 세계 최대 규모의 동굴인 산동 동굴이 있다.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는 이 곳은 아직까지도 침식작용으로 모양이 계속 바뀐다고 한다.

동굴 내 생태계와 기후가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모습으로 더욱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끌게 된 곳이다. 동굴 입장이 쉽지 않아 미리 특별 허가를 받아야 하지만 더욱 모험심을 자극하는 신비한 동굴이다.

일곱 번째 명소 투르크메니스탄 다르바자 가스 분화구

투르크메니스탄의 수도에서 떨어진 곳에 ‘카라쿰 사막’이 있다. 그 사막 한 가운데에는 ‘지옥의 문’이라고 불리는 거대한 가스 분화구가 있다. 이 곳은 유독가스 배출을 막기 위해 붙였던 불이 수십년 동안 꺼지지 않고 현재까지 활활 타오르고 있는 것이다. 기이한 명소이지만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곳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