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월세 수준인데..? 호텔 한 달 살기 금액 알고보면 이정도입니다.

코로나 19가 길어지면서 호텔들 마저 영업난을 겪고 있다. 다양한 여행객이 모이는 만큼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망설이게 된다. 그로인해 호텔에서는 국내 여행객 수요를 잡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다양한 호텔에서 보여주는 한 달 살기 프로 모션을 소개하려한다.

신라 스테이 한 달 살기

신라 스테이는 지난해 ‘온 유어 신라스테이’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좋은 반응을 보이며 현재까지도 전국의 신라스테이에서 한 달 살기 패키지를 진행중이다. 호텔마다 다르지만 대부분 1박 6~7만 원대 정도의 가격이다.

다양한 혜택

최소 14박부터 최대 30박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가격은 호텔마다 다르지만 한 달 패키지일 경우 5일마다 객실을 정비해 주고 TV와 노트북 연동 케이블, DIY 취미 키트까지 제공된다. 뷔페 50% 할인권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제주 라마다, 롱스테이 패키지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은 제주의 첫 5성급 호텔이다. 제주 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서 아주 근접한 위치이다. 이 곳 라마다 프라자에서는 ‘어쩌다 제주in 롱스테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최소 7박 이상 투숙 조건의 상품으로 7박 예약 시 가격은 91만원부터 시작된다.

뛰어난 전망과 혜택

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인 전망, 이 곳의 투숙객은 바다 전망 스탠다드 객실에 머무르게 된다. 투숙객들에게는 조식 또는 올데이 라운지 혜택이 제공되며 투숙 기간 동안 수영장과 피트니스룸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초고속 인터넷, 영화, 채널이 무료로 제공된다.

홈 오피스 패키지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에는 ‘하얏트 홈 오피스:일일 오피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다양한 사무용 편의 시설과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등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머무를 수 있게 되어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더 롱거 더 모어’ 장기 투숙 패키지도 보여주었다. 조식, 이브닝 칵테일, 그랜드 크럽 라운지 등 이용 혜택이 있고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5박 기준 약 150만 원이다. 다양한 호텔들의 패키지가 있으니 한 번쯤 몸과 마음 모두 푹 쉴겸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