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동안 무려 49억’ 박나래 누르고 찐부자 등극한 기안 84의 재테크(+수제맥주)

어수룩한 이미지의 방송인으로 사랑받는 기안 84가 있다. 그와 함께 방송에 자주 나오는 박나래 또한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기안 84는 웹툰과 방송1개만 하는 반면
박나래는 여러 예능과 방송을 종횡무진 하기 때문에 둘의 연 수입 격차가 굉장히 클 것으로 예상했었는데  의외의 결과가 나왔다.


‘나 혼자 산다’의 고정 출연을 꿰차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안 84의 연 수입이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최근 한 예능에서는 ‘재력 갑 스타 BEST 5’라는 주제로 연예인들의 수입을 발표했는데, 기안84는 무려 2위를 차지했다.


박나래는 3위를 차지하며 모두의 예상을 깼다. 기안 84는 웹툰 수익으로만 연 17억 5000만원 이상을 버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를 보고 주호민 작가는 “얘는 매년마다 신과함께가 개봉하는 수준이야”라며 혀를 내둘렀다.


기안84는 2019년 송파구 석촌동에 46억원을 들여 구입한 건물이 최근 60억까지 오르면서 2년만에 14억의 시세차익을 거뒀다. 심지어 이 건물에서 나오는 월세만 1000만원이다. 이를 토대로 단순 계산하면 연봉과 시세차익으로 2년동안 49억의 수입을 올렸다고 계산된다.


기안84는 여러 사업까지 벌이고 있는데, 현재 그가 운영하는 사업체의 직원만 3명인데 그들의 연봉이 최소 3000만원 이상으로 알려졌다. 


또한 최근 코리아그래프트와 협업해 복학왕+맥주를 합친 ‘맥주왕’까지 출시하면서 여러 사업에 진출하고 있음을 알렸다. 맥주 외관은 기안84의 캐릭터인 우기명으로 채워져 있을 정도로 기안84의 컨셉을 그대로 가져갔다.


최근 방송 멤버들이 기안84를 따돌린다는 이슈가 있었다. 진실은 알 수 없지만 기안84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열심히, 그리고 재미있게 초심 잃지 않으며 승승장구 하기를 바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